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푸르덴셜 더클럽 뮤지컬 <삼총사> 35% 할인

| 푸르덴셜 스토리



 

  그 이름만으로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삼총사>. 5년간의 공연에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마지막 공연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열립니다. 신성우, 유준상 등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 해 더욱 커진 감동을 푸르덴셜 더클럽 35%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일시 : 2014.03.14 ~ 2014.03.30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 14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국내 뮤지컬 역사상 최초의 한일 동시 공연

 

  뮤지컬 <삼총사>는 17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왕을 지키는 총사대에 들어가고 싶어하는 달타냥과 3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트스’의 모험 이야기입니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삼총사>는 본래 체코 뮤지컬로, 전 세계에 체코 뮤지컬을 알리게 된 계기가 된 작품입니다. 2009년 국내 첫 선을 보인 한국판 <삼총사>는 노래만 들여와 연출자가

 

극본을 새로 쓴 창의적인 버전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3년 성남아트센터 60회 공연 성공에 힘입어 화려한 대미를 장식할 이번 공연은 3월 1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3월 2일부터15일까지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동시에 열립니다. 대형 뮤지컬로는 최초로 한일동시공연을 시도하는 <삼총사>는 대한민국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해외 진출의 가능성을 발견한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최강 캐스팅이 펼치는 최고의 무대 

 

  5년간의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 이번 공연에는 2009년 초연부터 2013년까지 함께한 배우들이 총출동합니다. 뮤지컬 <삼총사>에 대한 끊임 없는 애정을 보여주는 신성우, 유준상, 김법래, 민영기, 엄기준, 김상현 등 초기 멤버는 물론, 지난 성남아트센터 공연을 흥행작으로 이끈 이건명, 김민종, 홍경수, 성민, 준케이, 키, 박형식, 소냐, 김여진, 김사은, 다나, 제이민, 예은 등이 함께 출연하여 최고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국내 관객은 물론 일본 관객에게도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삼총사>. 단 15일 동안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감동을 푸르덴셜 더클럽 35% 할인가로 함께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